본문 바로가기

photoː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수분부족형지성이라
늘 고민이네요ㅠㅠ
어쩌다가 마데카크림을 보았는데
트러블진정도 된다고해서
확!! 질러버렸던....

저와 같은 피부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피지가 화산처럼 분출하여
제때 없애주지 않으면
트러블이 올라온다는ㅠㅠ

그리고 겉은 반지르르~
속은 바싹바싹 마른 이 피부ㅠㅠ

제약회사에서 나온거라서
믿고 주문!!


약국표시.. 믿음 퐉!!ㅋㅋ


주저리주저리.....
뭐라 써져있긴한데
괜찮겠죠뭐ㅋㅋㅋ
검색할때만해도 꼼꼼한 저이지만
구매 후에는 그냥 바름바름~~>_<


박스 개봉!!!
연고 같죠?ㅎㅎ


진짜 연고처럼
뚜껑에 뽀족한것이....!


뚫어버렷!!!
뭔가 통쾌한 기분이 드는ㅎㅎ


손등에 발라보겠습니닷!


반지르르~~~
얼굴에 바르니
기름진 느낌이 있긴 했는데
뭔가 속을 채워주는 기분?!?!?
겉돌지 않고 잘 흡수되요!!


한통을 다 쓰고
또 구매했어요!!!


두통째 다 써갈즈음
더 건조해져서인지
히터를 좋아해서인지
좀 건조하네요....
그래서 집에 있는 오일 한방울 섞어 쓰니

굿!!ㅎㅎ

건성이신 분들은
음.....
.....
...
건조할듯?!?

본격적인 겨울이 오고나서는
다른걸로 바꿨어요ㅎㅎㅎ
봄이나 환절기 즈음에
찾을 것 같아요~!

이상,  솔직후기였습니다^^

'photo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장ssd/삼성외장ssd  (7) 2017.02.03
이니스프리 키트, 2017 1분기 vvip 키트  (21) 2017.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