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ː

외장ssd/삼성외장ssd



usb를 전전하며
관리소홀탓에
파일 날려먹은것이
열손가락에 꼽히지 않을 정도로
많았던 지난 날.....

우연히 외장ssd를 알게 되었어요!
외장하드는 무겁고 가격이 있는 편이라
엄두를 못내었는데
외장ssd는 외장하드에 비해 싸고
가볍더라구요!!


지인이 T3가 좋다고 해서
이유를 묻지 않고 T3로 구입했어요ㅎㅎ
안전하게 포장되서 왔네요!



가볍고
어른 손바닥보다 좀 작은 크기예요~
 


용량은 250GB!!!!
맘껏! 뭐든! 저장할 수 있답니다ㅎㅎ



연결선에 찍찍이가 붙어있어서
관리하기도 편리해요!!



usb와 다르게
인식속도가 빨라서
연결하자마자 창이 두둥!! 떠요>_<

usb가 자주 고장났던 이유는
제 불찰도 컸지만
외장ssd는 정말 좋네요!!!
usb든 외장ssd든
연결해제하려면 그냥 뽑지마시고
컴퓨터를 끄고 빼거나
컴퓨터 시작표시줄 맨오른쪽에
연결해제를 하고 빼시길...^^


'photo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8) 2017.02.14
이니스프리 키트, 2017 1분기 vvip 키트  (21) 2017.01.15